수도설비공사

세탁기수도설비, 하남 미사강변 현대산업지식센터 세탁기수도배관

무한설비 2022. 12. 16. 00:28
728x90

갑작스러운 눈소식이 빙판길로 되어서 오늘 사고차량을 하나보고 

일찍 들어왔습니다.

이런 날은 일하지 않는게 돈 버는 거라고 생각합니다.

다들 안전한 하루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~~

 

하남 미사강변 현대산업지식센터에서 세탁기 하나를 설치하려고 수도배관공사를 요청합니다.

문제는 늘 하수구배관이 문제입니다.

수도배관은 간단한 일이라서 냉수만 하나 뽑아드리면 되는데요~

하수구 배관 연결이 늘 고민입니다.

 

기존의 싱크대설치가 되어 있는데요.. 추가로 세탁기 하나 더 연결한다고 하시네요~

기존의 냉수배관에서 뒤쪽으로 수도배관을 하나 만들어 드릴 생각입니다.

문제는 늘 하수구 배관 연결이 문제입니다 하수구가 세탁기 또 오른쪽에 있네요~ㅠㅠ

싱크대 하부장에서 배관을 T로 연결해서 뒤쪽으로 배관을 하나 빼고 측면에 밸브하나를 달고 만들어 드립니다.

가급적이면 싱크대 손상을 하지 말아달라고해서 뒤쪽으로 빼봅니다.

이렇게 말이지요~ 세탁기 수도설비 증설이 마무리 되었습니다. 

하수구배관을 고민하다가 아래쪽에서 YT배관으로 연결하기로하고 작업을 합니다. 잘 되었네요~

이제 물을 틀어서 배수가 잘되는지 누수는 없는지 살펴봅니다.

세탁기에 물을 받아서 탈수도 해봅니다.

잘되네요~ 세탁기 추가 설치를 위한 수도배관 및 하수구 배관처리를 잘하고 왔습니다.

오늘도 추운 밤이지만 이번주까지는 좀 고생하셔야 할 듯합니다.

올해 마무리 잘하시구요~ 안전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.

 

#미사강변수도설비 언제든지 상담주세요~

 

 

 

728x90